어사이드 닫기

메인으로 메인으로

고객센터

고객센터

  • 운영시간 : 평일 09:00 ~ 18:00

    점심시간 : 12:00 ~ 13:00

    주말 및 공휴일 휴무

MENU

FAQ

    1. 회원/멤버십
    2. 주문결제
    3. 상품관련
    4. 마일리지 및 이벤트
    5. 배송관련
    6. 취소/교환/환불
    7. 기타
번호 제목

·쀼티몰 운영에 관련된 불편 사항 및 궁금한 점은 카카오 채널을 통해 물어주세요. 


[쀼티몰 카카오 채널] URL > http://pf.kakao.com/_JrDjb 채널 검색 > 쀼티몰

25 [마일리지 및 이벤트] 베스트 리뷰란 무엇인가요?   

[마일리지 및 이벤트] 베스트 리뷰란 무엇인가요?   

·베스트 리뷰는 리뷰 작성을 진정성 있고 정성스럽게 써주신 분들을 직접 선정하여 

최대 20,000P를 지급하고 메인페이지 ‘리뷰 베스트’ 카테고리에 노출됩니다. 

24 [마일리지 및 이벤트] 작성한 리뷰는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?   

·상품의 상세 페이지에서 ‘리뷰’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‘나의 리뷰’를 통해서도 

확인 가능합니다. 


·[PC로 로그인한 경우]

메인 화면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아이콘 > 나의 활동 > 나의 리뷰를 통해 작성하신 

리뷰 확인이 가능합니다. 


·[모바일/APP으로 로그인한 경우]

메인 화면 좌측 상단 메뉴 > 마이페이지 > 나의활동/정보수정 > 나의 리뷰를 통해 

작성하신 리뷰 확인이 가능합니다.

23 [마일리지 및 이벤트] 리뷰 작성을 하면 마일리지를 주나요?   

[마일리지 및 이벤트] 리뷰 작성을 하면 마일리지를 주나요?   

‘구매확정’ 상태에서 작성 가능합니다.


·텍스트 리뷰: 50P 지급

·포토리뷰: 150P 지급

·베스트 리뷰 선정 시 최대 20,000P 지급


*리뷰 포인트 1개월 이내 사용

*텍스트 및 포토 리뷰 포인트 중복 지급 불가

*마일리지는 리뷰 등록 후 자동 지급됩니다.



·결제 수단별 환불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/영업일 기준/

신용카드: 2일~3일

무통장입금: 3일~5일 

계좌이체: 3일~5일

체크카드: 3일~5일


*카드사/은행별로 처리 기간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21 [취소/교환/환불] 교환/반품 절차가 궁금해요   

[취소/교환/환불] 교환/반품 절차가 궁금해요   

·교환 및 반품은 7일 이내에 판매자와 교환 or 반품 문의를 상의하고 안내에 따라 

진행해주세요. 

·상품 준비와 출고가 동시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상품 준비 중인 상태에서는 취소가 

불가하며,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.

19 [취소/교환/환불]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
[취소/교환/환불]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
·[PC로 로그인한 경우]

메인 화면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아이콘 > 나의 주문 > 주문/배송 > 취소할 상품 

주문번호를 클릭하고 ‘결제취소’ 버튼을 통해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 


·[모바일/APP으로 로그인한 경우]

메인 화면 좌측 상단 메뉴 > 주문조회 > 취소할 상품 주문번호를 클릭하고 

‘결제취소’ 버튼을 통해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


*결제확인' 단계까지만 취소가 가능하며, 상품준비 단계부터는 상품 수령 후 

반품으로 진행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18 [배송관련]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
·[PC로 로그인한 경우]

메인 화면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아이콘 > 나의 주문 > 주문/배송 > 주문 상태 하단 

‘배송조회’ 버튼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 


·[모바일/APP으로 로그인한 경우]

메인 화면 좌측 상단 메뉴 > 주문조회 > 주문 상태 하단 ‘배송조회’ 버튼을 통해 

확인이 가능합니다.


*배송 조회’ 버튼은 배송이 시작되어 ‘배송중’ 상태가 되면 노출되며, 

‘결제확인’ 또는 ‘상품준비중’, ‘배송준비중’ 상태에서는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.

·결제 화면에서 입력하신 ‘입금자명’ 과 동일한 이름으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.

·주문 접수 이후 결제방식 변경은 어렵습니다.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

·입금 확인이 되면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안내해 드리고 주문 상태가 

'결제확인'으로 변경됩니다.

·입금 확인은 입금 후 바로 처리됩니다.

·무통장입금/계좌이체로 주문 시 3일 이내에 입금을 해주셔야 주문이 가능하며

3일 이후에는 자동 취소 처리가 됩니다. 

무통장입금/계좌이체로 결제를 하실 경우, 해당 계좌번호로 입금해주시면 가능합니다.


 [국민은행 868601-01-679217 예금주:(주)알리아스] 



·네. 법인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.

·네. 비회원 주문도 가능하며 비회원은 주문번호와 이메일로 주문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. 

·[PC로 로그인한 경우]

메인 화면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아이콘 > 나의 주문 > 주문/배송 버튼을 클릭하여 

주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 

·[모바일/APP으로 로그인한 경우]

메인 화면 좌측 상단 메뉴 > 주문조회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·쀼티몰 회원 탈퇴 시, 쀼티몰 멤버십 서비스 및 회원님의 개인정보, 주문내역, 마일리지, 쿠폰 등 모든 정보가 바로 삭제됩니다.


[PC로 로그인한 경우]

메인 화면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아이콘 > 나의 정보 > 회원정보 수정 > 회원탈퇴 

버튼을 클릭하면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.


·[모바일/APP으로 로그인한 경우]

메인 화면 좌측 상단 메뉴 > 회원정보수정 >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면 회원 탈퇴가 

가능합니다.



·[PC로 로그인한 경우]

메인 화면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아이콘 > '아이디 찾기' 또는 '비밀번호 찾기'를 통해 

확인 가능합니다.


·[모바일/APP으로 로그인한 경우]

메인 화면 좌측 상단 메뉴 > 로그인 > '아이디 찾기' 또는 '비밀번호 찾기'를 통해 

확인 가능합니다.



* 이용자 개인정보 및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계정 보호를 위한 아이디 휴면 정책을 

기본으로 정하고 있으며, 1년 동안 로그인 및 구매 내역이 없는 경우 휴면계정으로 

전환됩니다. 휴면 상태로 전환되기 30일 전 메일을 통해 이용자에게 사전 안내가 되며 

사전 안내 후 휴면 전환 예정일 이내에 로그인하시는 경우에는 휴면 상태로 전환되지 

않고 기존과 같이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회원가입 시 기입한 이메일로 인증 메일이 발송되며, 기입한 이메일이 없는 경우 

로그인 시 휴면 처리 자동 해제됩니다.

총 26개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최근 본 상품

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.

모두보기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