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제목 |
---|---|
26 [기타] 도움이 필요하신가요?
[기타] 도움이 필요하신가요? ·쀼티몰 운영에 관련된 불편 사항 및 궁금한 점은 카카오 채널을 통해 물어주세요. [쀼티몰 카카오 채널] URL > http://pf.kakao.com/_JrDjb 채널 검색 > 쀼티몰 |
|
25 [마일리지 및 이벤트] 베스트 리뷰란 무엇인가요?
[마일리지 및 이벤트] 베스트 리뷰란 무엇인가요? ·베스트 리뷰는 리뷰 작성을 진정성 있고 정성스럽게 써주신 분들을 직접 선정하여 최대 20,000P를 지급하고 메인페이지 ‘리뷰 베스트’ 카테고리에 노출됩니다. |
|
24 [마일리지 및 이벤트] 작성한 리뷰는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?
[마일리지 및 이벤트] 작성한 리뷰는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? ·상품의 상세 페이지에서 ‘리뷰’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‘나의 리뷰’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. ·[PC로 로그인한 경우] 메인 화면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아이콘 > 나의 활동 > 나의 리뷰를 통해 작성하신 리뷰 확인이 가능합니다. ·[모바일/APP으로 로그인한 경우] 메인 화면 좌측 상단 메뉴 > 마이페이지 > 나의활동/정보수정 > 나의 리뷰를 통해 작성하신 리뷰 확인이 가능합니다. |
|
23 [마일리지 및 이벤트] 리뷰 작성을 하면 마일리지를 주나요?
[마일리지 및 이벤트] 리뷰 작성을 하면 마일리지를 주나요? ‘구매확정’ 상태에서 작성 가능합니다. ·텍스트 리뷰: 50P 지급 ·포토리뷰: 150P 지급 ·베스트 리뷰 선정 시 최대 20,000P 지급 *리뷰 포인트 1개월 이내 사용 *텍스트 및 포토 리뷰 포인트 중복 지급 불가 *마일리지는 리뷰 등록 후 자동 지급됩니다. |
|
22 [취소/교환/환불] 결제 수단별 환불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
[취소/교환/환불] 결제 수단별 환불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 ·결제 수단별 환불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 /영업일 기준/ 신용카드: 2일~3일 무통장입금: 3일~5일 계좌이체: 3일~5일 체크카드: 3일~5일 *카드사/은행별로 처리 기간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. |
|
21 [취소/교환/환불] 교환/반품 절차가 궁금해요
[취소/교환/환불] 교환/반품 절차가 궁금해요 ·교환 및 반품은 7일 이내에 판매자와 교환 or 반품 문의를 상의하고 안내에 따라 진행해주세요. |
|
20 [취소/교환/환불] 상품 준비 중에는 취소가 불가능한가요?
[취소/교환/환불] 상품 준비 중에는 취소가 불가능한가요? ·상품 준비와 출고가 동시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상품 준비 중인 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하며,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. |
|
19 [취소/교환/환불]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[취소/교환/환불]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 ·[PC로 로그인한 경우] 메인 화면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아이콘 > 나의 주문 > 주문/배송 > 취소할 상품 주문번호를 클릭하고 ‘결제취소’ 버튼을 통해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 ·[모바일/APP으로 로그인한 경우] 메인 화면 좌측 상단 메뉴 > 주문조회 > 취소할 상품 주문번호를 클릭하고 ‘결제취소’ 버튼을 통해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 *결제확인' 단계까지만 취소가 가능하며, 상품준비 단계부터는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 |
|
18 [배송관련]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[배송관련]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 ·[PC로 로그인한 경우] 메인 화면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아이콘 > 나의 주문 > 주문/배송 > 주문 상태 하단 ‘배송조회’ 버튼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 ·[모바일/APP으로 로그인한 경우] 메인 화면 좌측 상단 메뉴 > 주문조회 > 주문 상태 하단 ‘배송조회’ 버튼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 *배송 조회’ 버튼은 배송이 시작되어 ‘배송중’ 상태가 되면 노출되며, ‘결제확인’ 또는 ‘상품준비중’, ‘배송준비중’ 상태에서는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. |
|
17 [주문결제] 무통장입금/계좌이체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?
·결제 화면에서 입력하신 ‘입금자명’ 과 동일한 이름으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. |
|
16 [주문결제] 주문 접수 후에 결제방식을 변경할 수 있나요?
[주문결제] 주문 접수 후에 결제방식을 변경할 수 있나요? ·주문 접수 이후 결제방식 변경은 어렵습니다.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|
|
15 [주문결제] 무통장입금/계좌이체 입금 확인이 됐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·입금 확인이 되면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안내해 드리고 주문 상태가 '결제확인'으로 변경됩니다. |
|
14 [주문결제] 무통장입금/계좌이체 입금 후에 입금 확인은 언제 가능한가요?
·입금 확인은 입금 후 바로 처리됩니다. |
|
13 [주문결제] 무통장입금/계좌이체 주문 후에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?
·무통장입금/계좌이체로 주문 시 3일 이내에 입금을 해주셔야 주문이 가능하며 3일 이후에는 자동 취소 처리가 됩니다. |
|
12 [주문결제] .무통장입금/계좌이체 이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[주문결제] .무통장입금/계좌이체 이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 무통장입금/계좌이체로 결제를 하실 경우, 해당 계좌번호로 입금해주시면 가능합니다. [국민은행 868601-01-679217 예금주:(주)알리아스] |
|
11 [주문결제] 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?
[주문결제] 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? ·네. 법인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. |
|
10 [주문결제] 비회원으로 구매할 수 있나요?
[주문결제] 비회원으로 구매할 수 있나요? ·네. 비회원 주문도 가능하며 비회원은 주문번호와 이메일로 주문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. |
|
9 [주문결제]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[주문결제]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 ·[PC로 로그인한 경우] 메인 화면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아이콘 > 나의 주문 > 주문/배송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·[모바일/APP으로 로그인한 경우] 메인 화면 좌측 상단 메뉴 > 주문조회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|
|
8 [회원/멤버십] 쀼티몰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[회원/멤버십] 쀼티몰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 ·쀼티몰 회원 탈퇴 시, 쀼티몰 멤버십 서비스 및 회원님의 개인정보, 주문내역, 마일리지, 쿠폰 등 모든 정보가 바로 삭제됩니다. [PC로 로그인한 경우] 메인 화면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아이콘 > 나의 정보 > 회원정보 수정 >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면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. ·[모바일/APP으로 로그인한 경우] 메인 화면 좌측 상단 메뉴 > 회원정보수정 >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면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. |
|
7 [회원/멤버십] ID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
[회원/멤버십] ID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·[PC로 로그인한 경우] 메인 화면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아이콘 > '아이디 찾기' 또는 '비밀번호 찾기'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 ·[모바일/APP으로 로그인한 경우] 메인 화면 좌측 상단 메뉴 > 로그인 > '아이디 찾기' 또는 '비밀번호 찾기'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 * 이용자 개인정보 및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계정 보호를 위한 아이디 휴면 정책을 기본으로 정하고 있으며, 1년 동안 로그인 및 구매 내역이 없는 경우 휴면계정으로 전환됩니다. 휴면 상태로 전환되기 30일 전 메일을 통해 이용자에게 사전 안내가 되며 사전 안내 후 휴면 전환 예정일 이내에 로그인하시는 경우에는 휴면 상태로 전환되지 않고 기존과 같이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회원가입 시 기입한 이메일로 인증 메일이 발송되며, 기입한 이메일이 없는 경우 로그인 시 휴면 처리 자동 해제됩니다. |
총 26개